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실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4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9~10/2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총상금 15억원, 우승상금 2억 7천만원 최대 규모로 개최
이민지, 패티 타와타나킷, 박민지, 김효주 등 스타 총출동
15일~28일, 모바일 앱 '하나원큐' 사전판매 및 할인 혜택
(자료=하나금융그룹)
(자료=하나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나흘간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억원, 우승상금 2억 7천만원)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회 개최를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특히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ALL NEW START'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19 일상 회복 이후 3년 만에 갤러리 입장이 허용되는 가을 축제의 장으로 치러지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 골프 명가 하나금융과 함께하는 가을축제, 최정상급 선수 총출동

KLPGA 정규투어 중 최대 상금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아시아 골프 리더스 포럼’(AGLF)이 주관하는 '레이디스 아시안투어'(L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국제 골프대회인 만큼 국내외 참가 선수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우선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소속이자 2022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오픈' 우승자 이민지 선수를 비롯하여 데뷔 1년 만에 2021 LPGA 메이저 대회 'ANA Inspiration'에서 우승하며 신인상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2021 LPGA 메이저 대회 'Amundi Evian Championship' 3위를 기록한 노예림(미국) 등이 참가하며 우승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이 외에도 세계 아마추어 랭킹 14위를 기록한 자라비 분찬트(태국), 대회 디펜딩 챔피언 송가은, 골프천재 김효주, 올시즌 3승을 기록 중인 박민지, 국내 스타플레이어 박현경, 임희정 등 국내외 스타플레이어 들이 총출동 할 예정이다.

■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쉽고 빠른 사전판매 실시

이번 대회의 갤러리 티켓(주중권 2만원. 주말권 3만원)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쉽고 편리한 갤러리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30%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손님에게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 골프레전드 박세리&청야니와 함께 하는 원포인트 클리닉 등 이벤트도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대회와 연계하여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원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박세리&청야니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클리닉(20명)” ▲1인 2매 골프대회 초대권 지급(평일 500명, 주말 1,000명) ▲대회장 방문 시 선착순으로 대회 기념품(버킷햇, 우산, 머니클립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하나금융그룹은 박세리의 선수생활 마지막 메인 후원사로 함께하며 특별한 인연을 맺었고 청야니(대만)는 2011년도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우승자인 만큼 두 레전드 선수의 참여는 이번 대회의 가장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3년 만에 대회를 찾는 갤러리를 위해 ▲가족단위, MZ세대 갤러리를 위한 포토존 ▲골프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 ▲관람, 식음,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 등 테마별 공간 구성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일상회복 이후 갤러리들의 관전이 허용되는 만큼 올해 개최되는 '하나금융 챔피언십'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 며 “하나금융타운이 조성 중인 이곳 청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4월 총 18명 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 골프 선수단 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으며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후원을 통해 올해에만 벌써 이승민, 이민지, 리디아고, 박은신, 아타야 티티쿨, 박상현 선수 등 후원선수 6명이 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