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성수동에 리니지W-원소주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
엔씨, 성수동에 리니지W-원소주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3종 선봬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가수 박재범이 운영하는 원스피리츠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개장한다고 14일 밝혔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한 이름이다. ‘혈맹원’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엔씨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고 밝혔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21일부터는 ‘원스피리츠’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엔씨는 14일부터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 아이템 ‘원소주’ 등을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대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