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도입
케이뱅크 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도입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로 24시간 접근성, 출발 당일에도 가입 가능
생년월일, 여행 기간만 입력하면 보험료 계산·비교
(자료=케이뱅크)
(자료=케이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케이뱅크는 DB 손해보험 다이렉트(대표 김정남)와 손잡고 해외여행보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해외여행객들이 늘면서 여행자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케이뱅크 앱에서 간편하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모바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며 해외여행 출발 당일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질병 의료비용, 휴대품 손해, 배상 책임, 구조 송환 비용, 항공기 납치 등을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케이뱅크 앱 내 보험 탭에서 해외여행보험 배너를 따라 ‘내 보험료 확인하기’를 누르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페이지로 넘어가고 생년월일, 여행 기간만 입력하면 10초만에 보험료가 계산된다.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등 3가지 보험의 보장 내용 및 금액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0대 초반인 91년생 고객의 경우 4박 5일 기준으로 보장 유형에 따라 5천원(실속형)에서 1만원 대(고급형)로 부담 없는 금액으로 가입 가능하다.

가입 유형은 개인형과 가족형으로 나뉘며 가족형 가입범위는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자녀이며 최대 9명까지 한 번에 가입하고 보장받을 수 있어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우리말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안전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보험을 선보인다”며 “24시간 언제든지 케이뱅크 앱에서 해외여행보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