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세 자릿수 규모 뽑는다
SK이노,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세 자릿수 규모 뽑는다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Tech. 분야 인재 확보 나서
이미지=SK이노베이션
이미지=SK이노베이션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13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어스온, 환경과학기술원 등 계열 내 6개 자회사에서 진행한다.

부문별로는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R&D) 등 대다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인원은 000명 규모다.

서류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SK이노베이션은 약 두 달간 서류심사, 필기·면접을 통해 1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 입사 예정이다. 필기, 면접 등 모든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것을 감안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SK이노베이션은 하반기부터 그린 포트폴리오 개발을 이끌 R&D·Tech. 분야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과거 신입 채용 시에는 석사생만을 대상으로 했으나 이번 채용부터는 박사생도 포함해 채용을 진행한다. 아울러 우수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 선발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 투 그린 전략을 실행해 나갈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이와 함께 계열 내 6개 회사의 파이낸셜 스토리와 넷제로 추진, ESG 실천 등을 위한 관련 분야 인재도 전 직무에 걸쳐 선발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