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유통] 오비맥주·SPC그룹·hy·KGC인삼공사
[WP유통] 오비맥주·SPC그룹·hy·KGC인삼공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카스 2.0 메가 페트’를 출시했다.(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카스 2.0 메가 페트’를 출시했다.(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가 용량은 늘리고, 용량당 가격은 줄인 ‘카스 2.0 메가 페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SPC그룹 던킨은 이날 ‘hy(전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도 온오프라인 장점만을 모아 추석선물 시장공략에 나선다.

■오비맥주 소비자 가성비 니즈 반영 대용량 제품 출시

오비맥주는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리성을 충족하기 위해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카스 2.0 메가 페트는 기존 1.6L 용량의 카스 페트 제품에 비해 용량은 400ml 늘어나고, 용량당 가격은 보다 저렴해졌다.‘카스 2.0 메가 페트’는 8월 26일 전국 슈퍼마켓에서 판매가 시작되었고, 9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야쿠르트 쿨라타(사진=SPC그룹)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야쿠르트 쿨라타(사진=SPC그룹)

■ SPC그룹 던킨 hy와 협업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

SPC그룹 던킨은 ‘hy(전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신제품 ‘야쿠르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야쿠르트 쿨라타’는 50년 역사의 ‘야쿠르트’ 맛과 감성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야쿠르트를 보다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야쿠르트 쿨라타’ 1천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되며 1인 1회 사용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온·오프라인 추석선물 매장픽업 서비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온·오프라인 추석선물 매장픽업 서비스(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과 정관장 매장에서 다양한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과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만을 모아 오는 14일까지 추석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정관장몰’의 ‘홀리한 쿠폰 패키지’, ‘홀리한 프로모션’ 등 온라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면서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해 택배 마감 여부와 상관없이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