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페이코는 ‘통합 마이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개설된 마이페이지에서는 ▲보유 쿠폰 및 포인트 ▲결제수단 및 멤버십 ▲전자문서 및 인증서 정보를 비롯해 ▲결제 및 송금 내역 ▲오더 진행 현황 등 개인별 서비스 이용 현황 등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전체 서비스를 아우르는 이용 현황 접근 경로가 대폭 단축됐다.
회사 측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기존 유저 대상의 리서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조사 결과 유저들이 개인화 콘텐츠에 관심이 높고 이를 보다 쉽게 확인하길 원한다는 점에 착안해 마이페이지를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