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이유와 함께 'NU I&U' 론칭 캠페인 진행
우리카드, 아이유와 함께 'NU I&U' 론칭 캠페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깎아유’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 메시지 소통 예정
새 카드 출시, 국내 이용금액 최대 1% 무조건 청구 할인
주유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 및 커피 10% 청구 할인
(자료=우리카드)
(자료=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 광고모델 가수 아이유(IU)와 함께‘NU I&U(뉴 아이앤유)’론칭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똑부러지는 우리카드가 함께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을 소통할 예정이다.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깎아유'는 할인에 집중된 카드 혜택을 간단하면서 친근하게 어필한다. 향후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영상을 활용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NU I&U(뉴 아이앤유)’카드도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무조건 카드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월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는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 폴바셋)는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NU I&U(뉴 아이앤유)’카드는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3가지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아이유를 향한 우리카드의 팬심과 사랑을 디자인에 감성적으로 가득 담아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발급받는 고객은 여러 기호로 구성된 카드를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Purple(퍼플)이 반짝 카드는 ‘I(나)’와 ‘U(너)’알파벳이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는데, 고객이 직접 스티커를 사용해 카드를 꾸며서 나와 너, 우리라는 특별한 나만의 메시지도 만들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선착순 3천명 고객 대상으로 아이유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선물을 가득 담아 I&U(아이앤유) 특별 패키지를 증정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한 ‘NU I&U(뉴 아이앤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