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카카오뱅크,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호텔 식사권, 한우 세트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카카오뱅크 고객 누구나 앱에서 매일 1회 응모 가능
(자료=카카오뱅크)
(자료=카카오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카카오뱅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2’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뿐 아니라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내 신용정보', '모임통장의 모임원' 등 이용 중인 서비스가 있는 고객, mini 고객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다음날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으로 경품이 전달되며,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당첨될 때까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지난해 추석에도 219만  명(중복 포함)이 응모하는 등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1’ 이벤트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해 역시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2’를 통해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로 고객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선물로는 ▲웨스틴 조선 서울 루브리카 2인 식사권 (총 10명) ▲농협 한우 1등급 등심+안심 구이 세트(총 500명) ▲아웃백 상품권 5만 원(총 1,000명) ▲요기요 상품권 3만 원(총 1000명) ▲스타벅스 쿠폰(총 2만 명) ▲까르보불닭볶음면 (총 2만 명) ▲바나나맛우유(총 3만 명) 등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