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크루세이더 퀘스트', 美 애니메이션 컬래버 이벤트 진행
NHN ‘크루세이더 퀘스트', 美 애니메이션 컬래버 이벤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이후 두 번째 컬래버 이벤트
RWBY 캐릭터, 전용 던전·퀘스트 등 마련
이미지=NHN
이미지=NHN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은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유명 미국 애니메이션 ‘RWBY’와 손잡고 다양한 콘텐츠와 경품들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RWBY’는 미국의 루스터 티스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들이 '램넌트'라는 세계를 각종 위협으로부터 지켜 내기 위해 ‘헌트리스’와 ‘헌트맨’으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하는 RWBY 스페셜 계약서를 통해 RWBY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지난 2017년 첫 컬래버레이션 당시 출시한 용사 6종(블레이크 벨라도나, 와이스 슈니, 양 샤오롱, 피라 니코스, 노라 발키리, 루비 로즈)에 신규로 추가된 용사 2종(레이븐 브런웬, 신더 폴)을 만날 수 있다.

RWBY 컬래버 던전도 오픈된다. RWBY에 등장하는 용사들을 만날 수 있는 던전으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재화와 보석을 비롯해 ‘힘을 갈망하는 신더 코스튬(신규 콜라보 용사 전용 코스튬)’, 고대의 서, 무기 옵션 변경권 등을 얻을 수 있다.

한정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RWBY의 다양한 콜라보 한정 퀘스트를 달성하면 힘을 숨긴 레이븐 코스튬(신규 콜라보 용사 전용 코스튬), 기존 콜라보 용사들의 코스튬(기존 6종 용사 당 코스튬 2개씩, 총 12개의 코스튬 지급), 원시의 토템(각인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이 쏟아진다.

이벤트는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10월 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접속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6 승급 용사 선택권 (+초월 무기 포함), ★6 챔피언 해금 용사 선택권, 6일 동안 매일 매일 무료 10회 뽑기(총 60회 가능) 등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