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을 맞이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한샘, 가을 맞이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사진=한샘)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사진=한샘)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한샘이 가을 결혼·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포시즌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포시즌’은 온도·습도·편안함 등 수면 3요소에 집중한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로 ‘사계절 편안한 잠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한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침대피로’ 회복을 컨셉으로 매트리스·침대 패키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포시즌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헤나·마레·세이지 등 ‘포시즌 6’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Q’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침대 가구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바움·란다·아이레 등 ‘포시즌 5’ 매트리스와 침대 가구 ‘SS’ 사이즈 이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 가구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리스 단독 구매 고객에게는 ‘포시즌 6’ 매트리스 ‘Q’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SS’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몰을 통해 포시즌 매트리스 체험을 신청하고,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을 방문해 체험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받을 수 있다.

김용하 한샘 인테리어사업본부장은 “포시즌은 특허받은 강탄성 스프링을 적용했고, 온·습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는 등 ‘침대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돼 있는 매트리스”라며 “더 많은 고객이 포시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친숙한 브랜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