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결점 커버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출시
LG생활건강 결점 커버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LG생활건강은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고민성 피부에도, 24시간 눈가주름 및 모공, 기미 및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를 갖췄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약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모공, 주름, 기미, 요철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 고객을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으로 보다 자신감 있는 일상을 위한 제품”이라며, “꼼꼼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친만큼 깐깐한 고민성 피부를 감쪽같고 편안하게 커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