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칠성음료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 팝업스토어 오픈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성수동 S팩토리 B동 3층 루프탑에서 팝업스토어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은 롯데칠성음료가 ‘도심 속 루프탑에서 즐기는 캠핑 바비큐 맥주 맛집’을 주제로 도심 루프탑에 빈백, 우드 체어, 캠핑 소품 등을 활용해 캠핑 분위기를 조성한 공간이다. 캠핑·피크닉 감성을 느끼며 바비큐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운영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총 13일간 운영되며 매일 16시부터 2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푸드존에서는 바비큐 전문가 아웃도어 바비큐 협회 차영기 협회장과 윤민섭 셰프가 즉석에서 구운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푸드존 뿐만 아니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자이언트 젠가, 룰렛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나만의 맥주잔 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체험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팝업스토어”라며 “방문자들이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