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몰, 혜택 가득 추석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혜택 가득 추석 프로모션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25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편의 서비스 제공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정관장과 함께라면 추석,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활기력, 화애락진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각종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추석네컷’, ‘홀리한 쿠폰 패키지’, ‘원데이 딜’ 등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석네컷은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을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진 촬영 후 추석연휴 동안 하고픈 일을 스티커로 꾸며 이미지를 저장하면 정관장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홀리한 쿠폰 패키지는 ‘얼리데이 쿠폰’, ‘구매 금액별 쿠폰’,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총 11종의 쿠폰 혜택이다. 원데이 딜은 오는 27일과 30일에 알파프로젝트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혜택이며 31일에는 활기력에 한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홍순기 KGC인삼공사 디지털사업실장은 “정관장몰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와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정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