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1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플콘 싱글레귤러 1+1, 아메리카노 31% 할인 혜택
SPC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아이스크림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Liege)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맛을 그대로 구현한 와플콘으로, 진한 버터 풍미와 브라운 슈가 시럽의 달콤함까지 더해졌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오후 1시, 6시에 갓 구운 따뜻한 와플콘을 맛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을 운영한다. 매장 가득 고소한 와플 향기가 후각을 자극하고, 와플콘을 굽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은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벨지안 와플콘 싱글레귤러 1+1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벨지안 와플콘을 판매하는 수도권 35개 지점에서 9월 한달 간 와플콘 구매 시,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아메리카노에 3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직제조 제품 ‘벨지안 와플콘’을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