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애경산업은 올해 1~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지난 7월 12~13일 이틀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아마존 진출 이후 최고 실적을 올리며 지난해 프라임데이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제품들이 해당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국내와 중국 등 해외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이 합쳐져 이러한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애경산업은 분석했다.
애경산업은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주력제품 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의 순위를 기록하며 히트 상품 구축에 발판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