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두레이, '두레이' 도입 고객 대상 리뷰 프로모션 진행
NHN두레이, '두레이' 도입 고객 대상 리뷰 프로모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리뷰어에 '아이폰13', '애플 워치' 등 증정
이미지=NHN두레이
이미지=NHN두레이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두레이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Dooray!(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의 활용 사례를 접수 받아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 리뷰 프로모션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은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이 두레이 활용 경험을 글, 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리뷰 형태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작성한 리뷰 콘텐츠를 자신의 SNS채널에 게시 후 링크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다음 달 8일까지 두레이를 도입해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두레이는 참여한 고객 리뷰들 중 우수한 리뷰들을 남긴 6명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하고 '아이폰13', '애플 워치', '에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등을 증정한다. 두레이를 활용하는 영상 혹은 이미지로 리뷰를 구성할 시 ‘베스트 리뷰어’로 채택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유입된 리뷰들을 활용해 서비스 개선과 고도화 등, 고객 중심 관점에서 유용하고 편리한 협업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먄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