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라이브 커머스 진행…PC 용품 초특가 판매도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라이브 커머스 진행…PC 용품 초특가 판매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오는 16일 출시를 앞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의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일인 이달 16일 밤 9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쇼핑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게임팬들에게 출시 소식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의 재미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라이브는 쇼호스트 서경환이 운영하는 라이브 게임 전문 채널인 ‘경환이네 게임방’에서 진행된다. MC 허준과 인플루언서 심양홍 등이 게스트로 자리한다. 세 출연진들은 ‘크로니클’만의 특장점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울러 컴투스는 주연테크와 제휴해 PC 주변기기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쇼핑 라이브 미션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중에 주연테크의 인기 모니터 3종과 마우스 제품을 각각 1000원, 100원에 구매하도록 하는 파격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세 명의 출연진이 ‘크로니클’을 활용해 ‘소환 연습’, ‘소환수 수집’, ‘게임 퀴즈’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 시 시청자들에게 주연테크 모니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라이브 중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환이네 게임방’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와 예약 이벤트 참여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포럼 등을 통해 하면 된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이용자는 소환사로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함께 전투를 펼친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스킬을 지닌 350여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이 특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