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차량 구매 최대 1.5% 캐시백
신한카드, 차량 구매 최대 1.5% 캐시백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8.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구입 2천만원 이상 결제시 1.5% 캐시백
MyCar 카드 결제고객에게는 0.2% 추가 캐시백
중고차 금융상품 이용고객 최대 20만포인트 적립
(사진=화이트페이퍼)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카드는 신차 구입을 고려중인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일시불 결제시 최대 1.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구매 전 사전 신청을 하고 신용카드로 2천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5%, 50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0% 캐시백을 해준다.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500만원 이상 결제시 0.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시불이 아닌 할부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신용카드로 2천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6개월 할부를 이용 하는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 대신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결제를 ‘신한카드 MyCar’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0.2%를 추가로 캐시백(최대 10만원) 해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한카드 MyCar' 카드로 자동차 구매를 위해 결제한 금액이 5백만원 이상이고, 차량을 구매한 달로 부터 3개월 동안 누적 1백만원 이상(자동차 구매금액 제외)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캐시백 사전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및 고객센터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캐시백 혜택 제공 시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 등 해당 카드의 기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MyCar에 등록된 인증중고차를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대출금액의 1%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