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 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 ‘The 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신제품 ‘The 건강한 닭가슴살’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신제품 ‘The 건강한 닭가슴살’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외식이 부담스러워 도시락이나 샐러드를 직접 준비하거나 반찬 등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가 없으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한입큐브 등 총 10종을 갖췄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50%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웰니스(Wellness) 트렌드로 화이트 미트(White Meat)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때문인데, 올 상반기에는 닐슨 IQ코리아 기준으로 전년 대비 40% 가량 증가한 약 500억원 규모에 육박했다. 이 추세라면 올해 1000억원대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맞춰 CJ제일제당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일간 하루 한끼 즐기는 닭가슴살'을 주제로 닭가슴살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활용해 요리를 하거나 도시락, 샐러드 등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트렌드는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