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OOTP 베이스볼’ 모바일 버전 ‘OOTP Go 23’ 글로벌 출시
컴투스, ‘OOTP 베이스볼’ 모바일 버전 ‘OOTP Go 23’ 글로벌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MLB 3개 시즌 공식 로스터 무료 제공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가 MLB, KBO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OOTP 베이스볼) 시리즈의 모바일 최신작 ‘OOTP Go 23’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OOTP 베이스볼’은 올해로 시리즈 23번째 시즌을 맞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매년 전 세계 메이저리그 팬들이 새 시즌을 기다리는MLB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OOTP Go 23’은 ‘OOTP 베이스볼’의 모바일 버전으로 PC로 즐겼던 글로벌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손 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가 전략 전술과 구단 재정을 총괄하는 팀 관리 기능은 물론 전 세계 야구 데이터를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갖췄다

또 역대 MLB리그 중 3개 시즌의 로스터를 무료로 제공해 인기 콘텐츠 ‘프랜차이즈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해당 콘텐츠의 플레이 경험을 통해 입맛에 맞는 시즌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경쟁 콘텐츠 ‘퍼펙트 팀’은 한층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단장한 ‘퍼펙트 팀 23’을 통해 유저들은 역대 MLB 선수 카드를 수집해 자신만의 베스트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다. 전 세계 수만 명의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이 밖에 선수들의 모습이 3D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구현됐고 리얼한 시뮬레이션 연출을 위해 그래픽 엔진이 업그레이드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