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 에그슬럿 신제품 세이보리 서울(사진=SPC그룹)
SPC삼립 에그슬럿 신제품 세이보리 서울(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총 5종으로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다. 제품은 오는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그슬럿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가우초(Gaucho)’를 재출시하고,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원료로 한 시즌 한정 음료 ‘스파클링 애플망고 민트 에이드’, ‘애플망고 콤부차’ 2종을 함께 선보인다.

또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에그슬럿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굿즈 ‘푸드트럭 키트’를 제작·공개했다. 푸드트럭 키트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스탬프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종이 스탬프 카드를 발급 받아 스탬프를 총 5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구매 금액이 1만 8000원 이상일 경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자동 생성되는 스탬프를 총 3개 적립하면 굿즈를 무료 제공하는 해피앱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에그슬럿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