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8.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받는 PB서비스' 표방
내 계좌 체크·디지털PB 투자상담·케어 서비스 제공
(자료=신한금융투자)
(자료=신한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비대면 VIP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받는 PB서비스’를 표방한다. 디지털 VIP 멤버십 고객은 총 자산 1억 원 이상을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보유한 고객으로 신한 Tops Club 프리미어 등급에 해당된다.

디지털 VIP 멤버십 제공 서비스는 크게 3가지다. 첫 번째는 각종 금융혜택을 놓치지 않게 계좌상태를 점검해주는 ‘내 계좌 체크 서비스'다. 세제 또는 수수료 혜택 등 각종 혜택이 있는 계좌의 활용에 대한 총 8개 항목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베테랑 디지털PB가 계좌를 점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좌 셋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기다림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다.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상담이 이뤄진다. 

세 번째는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가 있다.

이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세무, 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Advisory group(애드바이저리 그룹)의 투자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VIP 프라이빗 솔루션 서비스’, 투자자산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돕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 공모주 청약우대, RP이율 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VIP 금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신한에서 다시시작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순입금고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0명, 총 39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월 말일 기준 잔고가 1억 원 이상이고 11월 한달 간 평잔 1억 원 이상을 유지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VIP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