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오캐롯캐', 소셜아이어워드 2022 유튜브기업 대상
롯데건설 '오캐롯캐', 소셜아이어워드 2022 유튜브기업 대상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7.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 돋보여"
 한정호 롯데건설 마케팅부문 상무(왼쪽에서 세 번째)가 ‘소셜아이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 채널 ‘오케롯캐’가 유튜브 기업 일반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는 소셜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4000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건설은 이번 심사에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평가위원들은 롯데건설 브랜드 유튜브 채널에 "보수적인 이미지가 강한 건설업과 달리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와 신선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관점에서 가치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한 것이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