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경남경제진흥원과 소상공인 지원사업 펼친다
티몬, 경남경제진흥원과 소상공인 지원사업 펼친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9일까지 참여 기업 모집
티몬이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을 펼친다.(사진=티몬)
티몬이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을 펼친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경상남도,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소상공인 상생 강화를 목표로 함께 진행하는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의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8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3달간 열린다. 티몬은 전용 쿠폰을 통한 마케팅 지원, 라이브방송 지원, 판매수수료 감면 등 성공적인 시장 정착에 필요한 맞춤형 정책들을 다각도로 펼친다는 계획이다.

경상남도내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 사업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소상공인확인증과 통신판매신고증, 제품 상세페이지 준비가 필요하다. 접수 기간은 8월 19일까지다.

최종 기획전 참여는 서류 검토와 전문가 평가 등을 거쳐 확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상남도 누리집과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 누리집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상남도경제진흥원 소상공인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우수한 상품성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와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경상남도, 경상남도경제진흥원과 긴밀하게 협력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