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소셜아이어워드 2022' 페이스북 최고 대상 등 3개 부문 수상
삼성카드, '소셜아이어워드 2022' 페이스북 최고 대상 등 3개 부문 수상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및
신용카드 유튜브 분야 대상도 받아
(사진=삼성카드)
(자료=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페이스북 최고 대상을 비롯해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과 신용카드 유튜브 분야 대상까지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지향적 관점에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시도 및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진행해 최고 대상을 받았다. 

삼성카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삼성카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활용해 광고할 수 있도록 한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SNS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취향'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MZ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유도해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는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취향 공감 커뮤니케이션채널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폭넓은 취향 공유의 장을 만든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아 신용카드 유튜브 분야 대상도 받았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국내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으로 사단법인 한국인터넷 전문가 협회가 추최한다.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지표를 평가해 매년 분야별 최고 대상과 대상 서비스를 발표하고 시상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이 상황과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은 채널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