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더벤티'에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리솔루션 제공
NHN페이코, '더벤티'에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리솔루션 제공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7.2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NHN페이코
이미지=NHN페이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페이코는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더벤티’에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와 ‘페이코 오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페이코는 국내 최초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고객관리(CRM)솔루션인 ‘페이코 멤버십’과 배달·픽업 솔루션인 ‘페이코 오더’를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의 온라인 채널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편리한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 관리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기능, 자사 앱 내 배달과 픽업 주문 기능 적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가맹점주들의 고객 관리 부담을 덜고 타겟팅한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벤트 푸시 알림 발송이 가능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페이코 CRM 솔루션은 단기간 내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니즈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주문·결제 수요가 높은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벤티 외에도 아티제, 빽다방, 커피베이 등 국내 주요 커피 브랜드에서 페이코 CRM 솔루션을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NHN페이코는 "클라우드 기반 페이코 멤버십·오더 서비스는 고객, 가맹점주, 기업 담당자 모두에게 효과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라며 "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 상품을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