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하반기 주식·채권시장 전망 '우리 웰스 LIVE' 개최
우리은행, 하반기 주식·채권시장 전망 '우리 웰스 LIVE' 개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2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8월 2일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 언택트 세미나
'경기침체 위기와 채권시장'·'변동성 확대와 주식시장' 주제로 진행
(자료=우리은행)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26일과 8월 2일 오후 6시에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 언택트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7월 26일 진행되는 1부에서는 ‘경기침체 위기와 채권시장’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우리자산운용 대표 채권 펀드매니저인 김동환 부장이 출연해 최근 시장의 핵심 이슈인 인플레이션과 중앙은행의 금리인상 전망을 바탕으로 채권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8월 2일 진행되는 2부에서는 ‘변동성 확대와 주식시장’이라는 주제로 베어링자산운용 대표 주식 펀드매니저인 김지영 본부장이 경기침체 위기와 우려감으로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주식시장 전반을 점검하고 하반기 투자전략과 리스크 요인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1부는 7월 25일까지, 2부는 8월 1일까지 우리WON뱅킹‘혜택/이벤트’에서 사전 신청 등록과 함께 사전질문을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신청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 참여 고객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우리 Wealth LIVE 세미나는 최신 금융 이슈를 전문가와 함께 분석해 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고객 소통과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