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문화예술 나눔 'S-Classic Week' 연주회 진행
신한은행, 문화예술 나눔 'S-Classic Week' 연주회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2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음악상 역대 수상자 재능기부 및 세종문화회관과 협업
8월 16~19일까지 다양한 클래식 연주 '천원의 행복 시즌2'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신한음악상 역대 수상자들이 참여하는 ‘S-Classic Week’ 연주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은행과 세종문화회관은 침체된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문화예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21년 6월  ‘문화예술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한은행은 세종문화회관의 ‘천원의 행복’ 프로그램에 함께하고 있다.

‘천원의 행복’ 프로그램은 양질의 문화예술 공연을 천원에 제공해 관람기회를 갖기 어려운 문화예술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누구나 쉽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시작됐다.

‘S-Classic Week’ 연주회는 ‘천원의 행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한은행은 신한음악상 역대 수상자들이 연주에 참여하는 이번 연주회를 정례화해 나눔을 확산하고 ESG-메세나 사회공헌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연주회에선 총 17명의 신한음악상 수상자들이 참여하며 연주에 참여하는 테너 김성현은 “신한음악상을 수상한지 오래됐음에도 이렇게 인연을 맺고 저희가 원하던 연주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고 신한은행 관계자는 “연주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수상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국내 유일의 클래식 콩쿠르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티켓 발급 절차에 따르며 공연신청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하단 ‘천원의 행복 시즌2’에서 7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잔여석 예매는 8월 2일 10시부터 공연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