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해시태그#제로 캠페인’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 ‘해시태그#제로 캠페인’ 이벤트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해시태그#ZERO캠페인'(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 '해시태그#ZERO캠페인'(사진=롯데칠성)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컨셉의 일환으로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힙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게 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라이프(ZERO LIFE)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44일간 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시태그#ZERO캠페인’이벤트를 통해 걱정 없이, 원하는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ZERO LIFE)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키워드 검색 또는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면 ZERO LIFE 유형 테스트 게임 후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당첨 이벤트 경품뿐만 아니라 매주 다양한 제로 라이프 컨셉에 맞춰 뮤직 페스티벌 티켓(1주차, 6주차), 캠핑/글램핑 이용권(2주차, 3주차), 아트 전시회 티켓(4주차), 호텔숙박이용권(5주차)등의 주차별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원하는 걸 즐기며 사는 진정한 제로 라이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