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튀르키예 문화관광부와 6박 무료 여행 이벤트
롯데카드, 튀르키예 문화관광부와 6박 무료 여행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20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 댓글 남긴 고객 중 6명 추첨…내일부터 8월 7일까지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가 20일부터 튀르키예(터키) 문화관광부와 손잡고 튀르키예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일부터 8월 7일까지 롯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소개된 튀르키예 ‘카파도키아(Cappadocia)’의 세 가지 즐길 거리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6명을 추첨해 항공, 숙박 등이 모두 포함된 6박 8일 일정의 튀르키예 싱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띵크어스(THINK US & EARTH)’ 로컬 크리에이터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8월 12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디지로카앱 ‘트렌드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파도키아는 자연환경 보호를 우선순위로 두고, 성공적인 관광 사업을 이어오고 있는 튀르키예의 대표 지속 가능 관광지다. 카파도키아의 대표 즐길 거리로는 투어를 위한 최소한의 기반 시설만을 갖춰 자연 그대로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열기구 투어’, 지하 동굴과 천연 바위 지형을 있는 그대로 활용한 ‘동굴 호텔’, 튀르키예의 자연과 지역 경제를 살리는 로컬 와이너리의 ‘튀르키예 빈티지 와인’ 등이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환경 및 지속 가능 관광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는 국제 지속 가능 관광 위원회(GSTC)와 올해 초 협약을 맺는 등 국가적 차원의 지속 가능 관광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는 나라”라며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 띵크어스가 추구하는 ‘가치 소비’와 튀르키예의 대표 지속 가능 관광지인 카파도키아를 함께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6월부터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띵크어스를 전개하고 있다. 본 캠페인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 홍보 및 판매를 지원 중이다.

현재까지 지역 가치 창업가인 '로컬 크리에이터' 총 8팀을 발굴해 지원한 바 있다. 또, 재능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 작가,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하는 등 예술 활동 지원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