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여름맞이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 여름맞이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7월 포인트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7월 포인트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여름 무더위 극복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을 비롯하여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홍이장군’ 구매 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를 제공하고, ‘아이패스’ 구매 시 일러스트 브랜드 룸룸과 함께 제작한 ‘필통’, ‘볼펜’ 등 스터디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은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대비 3배적립 이벤트로 마련했다. 또 15일부터 21일까지 ‘정관장 위크’ 기간에 정관장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본죽’과 함께 ‘건강에 보양을 더하다’ 제휴 마케팅 행사도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휴가철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여름철 체력과 면역력 건강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