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서 '클래식 와인 콘서트' 열어
유진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서 '클래식 와인 콘서트' 열어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4중주·소프라노 공연과 함께 와인 시음 프로그램 진행
하반기 미술품 전시회·아트펀드 강연·인문교양 세미나 등 준비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의 강남지역 대형고급화 점포인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식 와인 콘서트 ‘With You Concert’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전날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 1층에서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는 신청을 희망한 20여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피아노 4중주와 소프라노 공연팀인 ‘아트워크’가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와 영화 OST 등 다양한 연주를 선보였다. 이어 5대 샤토 중 하나로 꼽히는 '샤토 라피트 로칠드'의 이민우 한국대표가 추천한 와인을 시음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진투자증권의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문화 특화 종합자산관리센터’를 표방하며 2020년 출범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숙박여행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프리미엄 문화공간 ‘크리에이터스 뮤지엄’을 운영하는 한편, 강남구청에서 주관하는 예술 경연 및 전시행사인  ‘아트프라이즈 강남 로드쇼’에 2년 연속 참여하는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코로나 환경 변화를 맞아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문화 프로그램을 가동할 예정이다. 현재는 ‘고객님의 꿈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하반기부터 미술품 전시회, 아트펀드 강연, 인문 교양 세미나 등 문화행사 시리즈를 준비 중이다.  

조희선 유진투자증권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장은 “챔피언스라운지 금융센터는 수준 높은 전문 자산관리서비스와 더불어 고객들의 일상에 다양한 가치를 더하는 파트너를 지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방역규제로 아쉽게도 다양한 문화컨텐츠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올해부터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