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윤리경영 실천 위한 부서별 표어 공모전 개최
DGB생명, 윤리경영 실천 위한 부서별 표어 공모전 개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22개 부서별 특성 반영한 윤리경영 표어 공모 진행
(사진=DGB생명)
(자료=DGB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DGB생명보험은 사내 임직원들의 윤리경영 친숙도를 향상하고 윤리경영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부서별 표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DGB생명은 지난달 사내 22개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특성에 맞게 일상 속에서 윤리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표어 공모를 진행했다. 심사는 1차 임직원 사내 인트라넷 투표와 2차 심사위원 블라인드 평가를 통해 진행됐다.

심사 결과 1위 표어로는 CPC추진부에서 제출한 “단디하는 윤리의식, 똑디하는 준법실천”이 선정됐다. ‘단디’, ‘똑디’는 DGB금융그룹 자체 캐릭터의 이름이자 경상도 방언으로 각각 ‘제대로’, ‘똑똑하게’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일상 속에서 윤리준법경영을 실천하자는 이번 공모전의 취지에 부합한다는 심사위원의 평가를 받았다.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부서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됐으며 수상 내용은 사내 인트라넷 팝업을 통해 전사에 공지된다. 또한, 수상 표어는 향후 사내에서 공유되는 문서 내 워터마크 이미지 및 PC 스크린세이버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DGB생명 관계자는 "금융회사에 있어 윤리경영은 우리 사회와 고객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약속이자 필수불가결한 가치"라며 “생활 속에서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받는 정직하고 깨끗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