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야놀자 레저·숙박' 오픈 기념 이벤트 
BNK부산은행, '야놀자 레저·숙박' 오픈 기념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레저·숙박’ 최대 12% 추가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자료=부산은행)
(자료=부산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BNK부산은행은 30일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 ‘야놀자 레저·숙박’ 오픈 기념으로 ‘부산에서 야놀자(Feat. 동백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지난 8일 ‘야놀자’와 협업해 레저·숙박 예약 서비스를 오픈하고 할인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호텔숙박권, 요트투어, 식사권을 제공하는 추첨 행사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내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 ‘야놀자 레저·숙박’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라이프 추천 호텔(시그니엘 부산, 파라다이스 부산, 힐튼 기장) 12% ▲부산지역 모든 숙박 10% ▲라이프 추천 놀거리(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등)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모바일뱅킹 라이프 ‘레저·숙박’ 페이지에서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이프가 추천하는 부산 여행 코스 SET(2인 기준)’도 제공한다.

호텔, 공연관람,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등으로 구성된 3개의 코스(최대 80만원 상당)를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면 ‘동백전 10만 포인트’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022년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가 할인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이번 야놀자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여가 서비스를 제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야놀자 레저·숙박’ 서비스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숙박 3%, 레저 2% 상시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