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고민 상담·퀴즈쇼 등 재미 가미 정보 콘텐츠 담아
매월 둘째·넷째주 수요일 정규 방송 편성·스킨십 강화
매월 둘째·넷째주 수요일 정규 방송 편성·스킨십 강화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상품ㆍ서비스 소개는 물론 실시간 고객 소통이 가능한 새로운 쏠 라이브(SOL LIVE)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쏠 라이브는 신한 쏠(SOL)에서 시청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신한은행의 상품ㆍ서비스 및 제휴사의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쏠 라이브 고도화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외부 플랫폼 채널과 연계한 홍보 및 프로모션 추진 ▲MZ세대를 위한 디지털콘텐츠 제공 등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쏠 라이브 방송을 정례화해 ‘퀴즈쇼, 도전 골든 쏠’(둘째 주 수요일 오전 12시30분)과 ‘서툰 어른들을 위한 금융상식 토크쇼–쏠로탈출’(넷째 주 수요일 저녁 6시 10분)을 정규방송으로 편성해 고정 시청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상품과 서비스 소개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쏠 라이브 고도화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는 물론 금융 이외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날 낮 12시30분에 진행되는 쏠라이브 방송에 삼프로 TV 김동환 프로가 특별 출연해 ‘돈 관리 꿀팁’이란 주제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