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굳힌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 20% 성장
2위 굳힌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 20% 성장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6.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배홍동비빔면(사진=농심)
농심 배홍동비빔면(사진=농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장마와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매출도 20% 증가했다.

28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비빔면 시장 2위에 올랐던 배홍동비빔면이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보다 20% 늘어난 180억 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5월 이후 매출은 3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연간 매출액 대비 약 30% 높게 잡은 올해 매출 목표 300억 원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농심은 예상했다.

농심 관계자는 "비빔면 시장 1위인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올해 치열한 시장 쟁탈전으로 양강 구도를 형성하며 3위 제품과 격차를 벌리고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