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6.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가  출시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출시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사진=동원그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동원홈푸드가 보다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떠오르면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저칼로리 드레싱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레몬칠리 드레싱, 망고라임 드레싱 2종으로 100g당 열량이 각각 10kcal, 15kcal이다. 당 성분이 1g 이하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레몬칠리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칠리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하고, ‘망고라임 드레싱’은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라임 맛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이 있다. 저칼로리, 저당 소스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재현해 샐러드 등 식단 관리 음식에 활용하기 좋다.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은 동원홈푸드가 2020년 론칭한 B2C용 소스·HMR 전문 브랜드다.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소스를 납품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B2C용 소스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샐러드 등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저칼로리 드레싱처럼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여 건강한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