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중교통 최대 30% 할인 PLCC 3종 출시 
신한카드, 대중교통 최대 30% 할인 PLCC 3종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와 손잡고 모빌리티 특화카드 선봬
편의점, 통신요금, 커피 전문점 등 5% 할인도
티머니 신한카드 3종. (자료=신한카드)
티머니 신한카드 3종. (자료=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고물가와 고유가 시기를 맞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알뜰 소비족'을 타깃으로 신한카드가 특화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스마트한 이동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특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이하 티머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 신한카드는 ‘이동’을 위한 다양한 교통 수단 이용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등·하교를 하는 학생들이 빈번하게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고속·시외버스, 택시(티머니onda), 전동 킥보드(씽씽), 서울시 공유 자전거(따릉이)를 이용할 때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시 7천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1만 2천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8천원이 적용된다.

또한, 이 카드는 쇼핑, 편의점, 이동통신, 커피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GS25, CU 등 편의점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SKT, KT, LGU+ 이동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 하면 5%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전월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시 5천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1만 8천원, 국내전용 1만 5천원이다. 교통 서비스와 생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와 티머니는 이번 티머니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마일리지 적립, 할인 쿠폰, 캐시백, 상품권(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