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디저트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 디저트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6.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디저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가지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디저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가지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과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가지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스노우 인증샷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스노우 AR 필터 출시를 알리는 SNS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거나 서울우유X무직타이어 필터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서울우유 캠핑의자, 돗자리, 텀블러 세트를 증정하고, 총 50명에게는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9일이다.

또한, 틱톡커 소문내기 및 설문조사 이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틱톡커 영상을 보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거나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대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서울우유는 국내 디저트 시장의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산 원유를 활용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