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 보험 ‘19대 가전’ 확대
롯데손해보험,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 보험 ‘19대 가전’ 확대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EW보험 확대해 ‘let:안심가전보험’ 개편
TV, 정수기에 이어 냉장고·세탁기·에어컨까지
(자료=롯데손해보험)
(자료=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기존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EW) 보험서비스(상품)를 확대·개편한 ‘let:안심가전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가전제품의 고장 수리에 대한 비용을 보장하는 let:안심가전보험은 기존 보험서비스(상품)에 비해 가입대상을 크게 넓혔다. 기존에 가입 가능했던 TV와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생활가전 외에도, 세탁기와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백색가전을 포함한 ‘19대 가전’으로 확대했다.

let:안심가전보험은 롯데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채널에서 모바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월납 형태로 19대 가전제품에 대해 일괄 가입하거나, 일시납 형태로 17대 가전제품에 대해 선택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19대 가전 외에도 스마트 기기용 플랜을 강화해, 무상 수리(AS) 보증기간이 종료된(1년) 이후에도 고장 수리에 대한 비용을 보장하는 보험서비스(상품)를 판매한다. 

노트북·모니터·태블릿·스마트워치·게임콘솔 등 제품은 최대 2년, 복합기와 홈 오디오는 각각 3년과 4년까지 보증기간을 추가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let:안심가전보험을 통해 가정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간편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