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선정
한화큐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선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솔루션
사진=한화솔루션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은 지난 21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고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과 개인, 단체를 발굴해 한국소비자협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한화큐셀은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수출 역량을 발휘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화큐셀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재생에너지 강국인 독일을 비롯해 영국, 일본 등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또 미국의 주거용 모듈 시장과 상업용 모듈 시장에서 지난해까지 각각 4년, 3년 연속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최근에는 독일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에 참여하는 ‘독일 생활소비재 어워드’ 태양광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구영 한화큐셀 대표이사는 “한화큐셀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에도 각국의 에너지 시장 상황과 고객 특성에 맞는 솔루션을 공급해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의 역량을 세계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