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X 이무진' 컬래버 뮤직비디오 공개
롯데건설, '롯데캐슬 X 이무진' 컬래버 뮤직비디오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수일 히트곡 ‘아파트’ 리메이크
'롯데캐슬 x 이무진'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 티저 이미지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X 이무진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7월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은 리조트를 콘셉트로 시공된 명품 조경으로 인해 동작구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의 조화가 보는 이들에게도 설렘을 더하며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두 남녀의 만남과 설렘, 행복과 슬픔,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이 아파트라는 일상적 공간 안에서 펼쳐지고 또 아파트를 매개로 소중한 추억들을 회상한다는 스토리로 곡의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를 통해 특유의 감성적 영상미로 정평이 난 감독 하비가 연출을 맡아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롯데건설의 관계자는 “이번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