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독거어르신 여름 나기' 자원봉사활동 추진
새마을금고중앙회,'독거어르신 여름 나기' 자원봉사활동 추진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1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5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 꾸러미로 제작
전국 16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일원에코파크 에코센터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여름나기 키트를 제작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일원에코파크 에코센터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여름 나기 키트를 제작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6일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일원에코파크 에코센터에서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은 75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꾸러미로 제작해 전국 16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로 전달했다.

‘독거어르신 여름나기 키트'는 인견 홑이불, 샴푸‧바디워시 등 생필품과 삼계탕‧곰탕 등 보양식으로 알차게 구성해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준비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와 더 더워지기 전에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SG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 배려계층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