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새정스타즈와 MOU…울산 롯데리조트 연계 혜택 예고
롯데건설, 새정스타즈와 MOU…울산 롯데리조트 연계 혜택 예고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부용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장(가운데 왼쪽)과 정상헌 새정스타즈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가 업무 협약 체결 후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새정스타즈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울산 북구 신현동에 위치한 베이스타즈CC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부용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장과 정상헌 새정스타즈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공동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골프장과 '울산 강동 롯데리조트’ 연계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전략적 파트너로 울산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프로그램을 만들어 상생할 수 있는 기반도 조성할 계획이다.

롯데건설은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 내 ‘울산 강동 롯데리조트’를 올해 하반기 분양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을 체결한 베이스타즈CC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에는 허브테마지구, 건강휴양지구, 타워콘도지구, 테마파크지구 등 숙박과 휴양문화시설을 갖춘 관광단지 조성 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부용 롯데건설 주택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 북구 강동관광단지뿐만 아니라 울산 지역 관광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협약이 양사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