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티컬 게임즈, '보라' 거버넌스 카운슬 합류
미티컬 게임즈, '보라' 거버넌스 카운슬 합류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 지역 P2E 생태계 진출 발판 마련"
이미지=보라네트워크
이미지=보라네트워크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보라네트워크는 게임 기술 기업 '미티컬 게임즈'가 보라(BORA)의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합류했다고 16일 밝혔다. 

미티컬 게임즈는 블록체인 기반의 MMO 비디오 게임 ‘블랑코스 블록파티’를 출시해 관심을 모은 회사다.

이 회사는 ‘콜 오브 듀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기타 히어로', 'DJ 히어로',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스카이랜더스’와 같은 대작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함께 설립한 게임 개발사다. 사용자 소유 경제에 기반한 게임 개발에 특화된 개발력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안데르센 호로위츠에서 약 1억50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해 유니콘 기업에 등극한 바 있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미티컬 게임즈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P2E 생태계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티컬 게임즈는 BORA의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BORA 프로젝트의 해외 네트워크 확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임영준 보라네트워크 CBO는 “웹 3.0 게임 생태계의 신흥 강자이자 P2O 게임 경제를 구축하는 선구자인 미티컬 게임즈의 BORA 온보딩을 환영한다”라며 “양사가 보유한 플랫폼 간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크로스 프로모션 방안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