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여름 맞이 캠페인 본격 시작
오비맥주 카스, 여름 맞이 캠페인 본격 시작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6.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가 “다시 채우자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다시 채우자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다시 채우자 진짜 여름의 기억으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본격화와 함께 야외 페스티벌이 허용됨에 따라 기획됐다. 카스는 지난 2년간 거리두기로 인해 잃어버린 ‘진짜 여름의 기억’을 카스와 함께 다시 채우자는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카스는 오는 7월 초 2년 만에 재개되는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인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또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계 최대 EDM 워터 페스티벌인 ‘S20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도 나서며 여름 성수기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

아울러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해 쿨러백 패키지도 선보인다. 쿨러백 패키지는 카스 프레시 355ml 제품 24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으며, 6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