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중개형 ISA로 절세 시작 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로 절세 시작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정금액 이상 입금 등 조건 충족시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증권은 중개형ISA계좌 거래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5월에 이어 6월에도 진행한다.

14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비대면 중개형ISA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거래,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2022년에도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신청한 이후 비대면 중개형ISA에 3백만원 이상의 금액을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국내주식, ETF/ETN,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주가연계사채(ELB), 파생결합사채(DLB), 펀드다. MMF, RP는 제외된다.

7월 29일까지 순입금액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순입금금액/거래금액/잔고유지금액 모두 3백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1천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삼성증권에서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에 참여해 이미 경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외에도 2022년 한 해 동안 중개형ISA '개설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