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 '대박'.... OK저축, 법인전용 입출금통장 판매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 '대박'.... OK저축, 법인전용 입출금통장 판매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부터 금리 최대 1.3% → 2.0%까지 전격 인상
최대 금리 적용 구간 금액도 30억 → 100억까지 확대
(자료=OK저축은행)
(자료=OK저축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OK저축은행은 법인고객 전용 요구불예금(자유입출금예금) 상품인 ‘OK법인대박통장’을 최대 연 2.0%(세전) 금리로 판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OK법인대박통장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금리가 적용되는 요구불예금 상품으로, 가입 금액 및 납입방법 등 제한 없이 운용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법인이며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다음날과 해지 시에 지급된다.

이달부터 적용 중인 기본금리는 연 2.0%(세전)며, 이는 이전의 연 1.3%(세전) 대비 0.7%p 상승한 금리다. 해당 금리가 적용되는 금액의 최대한도는 100억원이다. 초과 금액에 대한 적용 금리 또한 기존의 0.3%(세전) 대비 0.7%p 상향된 1.0%(세전)다.

OK저축은행은 해당 상품이 법인 요구불예금 상품 중 압도적으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금융권의 경우 최대 금리가 연 0.1% 수준이며, 저축은행 업권 또한 1.2% 정도로 알려졌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금리 상승기임에도 불구하고 목적이 정해지지 않은 법인 자금에 이렇다 할 매력 있는 상품이 없었다”며 “이달 혜택을 대폭 올려 법인고객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