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미혼·한부모 복지시설에 기부금 전달
JT친애저축은행, 미혼·한부모 복지시설에 기부금 전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1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시설 ‘애란원’ 소속 미혼∙한부모 40가정에 기부금 지원
(사진=JT친애저축은행)
지난 9일 JT친애저축은행이 개최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행복한 나눔' 행사에서 강영실(왼쪽) 애란원 원장과 조승진 JT친애저축은행 마케팅전략부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행복한 나눔' 행사를 열고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복지시설인 애란원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최근 소득 감소와 경제 활동 중단으로 생계가 어려워진 저소득 미혼·한부모 40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각 가정에 미리 설문 조사한 내용을 토대로 생계유지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맞춤형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애란원은 임신·출산·초기 양육의 어려움에 처한 미혼모자 및 임산부들에게 기본 숙식·분만, 산후조리, 중·고교 위탁교육 등을 지원해 실질적인 자립을 돕는 복지시설이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020년부터 연속 3년째 애란원에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여전히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상생경영에 앞장서는 서민금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