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6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6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0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 여행,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 혜택
(CI=현대카드)
(CI=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현대카드는 6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 여행,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 등 7곳이며, 쇼핑몰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1번가,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캐시백 및 삼성전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른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온라인투어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 주유권 3만원권을,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주유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700만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다양하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주요 외식 브랜드에서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피자헛,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며 정해진 기간에 따라 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인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에서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명품관, 식당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현대카드 앱에서 5% 할인쿠폰을 2장씩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